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언니~~ 본문
언니야~~
난 가을에 다녀왔는데..
언니 사진이랑 넘넘 비슷하다요..
색톤이 달라야 하는거 아닌가욤?
계절이 다른데
어쩜 이렇게 닮았는지 신기해서
가져와 봤어요..
가을과 봄이 닮았을까요?
그래서 나이드신분과 아이들이 행동하는게
비슷하다 하시는걸까요? ^^ 후후..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가따가나 배워서 남주나요 (0) | 2006.03.18 |
|---|---|
| [스크랩] 꼭지점 댄스 따라하기 (0) | 2006.03.12 |
| '읽기 대신 클릭하는 세상' (0) | 2006.03.05 |
| 누군가 보고싶을때 (0) | 2006.03.04 |
| 네팔 여행 상품 (0) | 2006.02.1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