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언니~~ 본문

그밖에

언니~~

수화엄니 2006. 3. 10. 12:48
 
언니야~~
난 가을에 다녀왔는데..
언니 사진이랑 넘넘 비슷하다요..
색톤이 달라야 하는거 아닌가욤?
 
계절이 다른데
어쩜 이렇게 닮았는지 신기해서
가져와 봤어요..
 
가을과 봄이 닮았을까요?
 
그래서 나이드신분과 아이들이 행동하는게
비슷하다 하시는걸까요? ^^ 후후..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가따가나 배워서 남주나요  (0) 2006.03.18
[스크랩] 꼭지점 댄스 따라하기  (0) 2006.03.12
'읽기 대신 클릭하는 세상'  (0) 2006.03.05
누군가 보고싶을때  (0) 2006.03.04
네팔 여행 상품  (0) 2006.02.1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