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강변연가~ 본문

그밖에

강변연가~

수화엄니 2005. 8. 11. 14:34

 

< 강변 연가 >

 

그대 나를 멀리 떠나 가신대도 그대 못잊어~

가슴속에~ 남아있는 미련 때문에 내가우는데

사랑한다 말을해야 행복하다고 느끼시나~요~

말못하는~ 내마음은 이슬비처럼 눈물 흘려요

 

내마음속 깊은 그곳에 안타까~운~ 사랑만 있네~~~~

그대나를~ 사랑했다 생각한다면 아무 말없이

나의 눈에~ 젖어있는  이눈물을 닦아 주세요.

 

이별은 만남보다 참 쉬운건가~봐 차갑기만 한 사람~~~

내 맘 다 가져간걸 왜 알지못~하~나 보고싶은 그 사람~~~


 

< 사랑 했나봐 > 윤도현


사랑했나봐 잊을 수 없나봐
자꾸 생각나~ 견딜 수 가 없어~
후회 하나봐 널 기다리나봐

 

또 나도 몰래 가슴 셀레어와 저기 널 닮은 뒷~모습에

기억은 계절따라 흧어져 가~겠~~지 차갑기만 한 사람~~~~~

빈 가슴 애태우면 난 기다리겠~지 어설픈 내 사랑은~~

 

못되게 눈 돌리며 외면~한     니 모습 모른 척 할래~~~`

한번쯤은 날 뒤 돌아 보~며 아파했다 믿~을래~~~~~~~

 

바보인가봐 한마디~ 못하는 잘 지내냐~는 그 쉬운 인~사~도 ~~~

행복한가봐 여전한 미소는~ 자꾸만 날 작아지게 만들어~

멀어지는 니 모~습처럼 언젠가 다른 사람 만나게 되~겠~지

널 닮은 미소짓는~~~

 

하지만 그 사람은 니가 아니라~서

왠지 슬플 것 같아 ~~~

잊을수 없는 사람~~~

우~~~~

 

 

< 까만 안경 > 이루

 

까만 안경을 써요~ 아주 까만 밤인데 말이죠~

앞이 보이지 않아도 괜찮아요 나는 울고 싶을'~ 뿐이~죠,~

한 여자가 떠나요,~ 너무나 사랑 했었죠'~

그래요 내 여자~에요 내 가슴 속에서 울고~ 있는 여'~자~

사랑해요 나도 울고 있'어요~ 난~ 보고 싶어서 만나고 싶어서 차라리 죽고만 싶어'요~

미안해요 잘 해~주지 못~한 나 ~지만 이별 까지도 사랑 할꺼에요 행복한 사람이 되어'주세요~

제~발~요~~

 

한 여자가 떠나요,~ 너무나 사랑 했었죠'~

그래요 내 여자에요 내 가슴 속에서 울고~ 있는~ 여'~자~

사랑해요 나도 울고 있어요~ 난~ 보고 싶어서 만나고 싶어서 차라리 죽고만 싶어요~

미안해요 잘 해~주지 못~한 나 ~지만 이별 까지도 사랑 할꺼에요 행복한 사람이 되어'주세요~

 

사랑해요 나도 울고 있어요' 난~보고 싶어서 만나고 싶어서 차라리 죽고만 싶어요~

미안해요 잘 해~주지 못~한 나 ~지만 이별 까지도 사랑 할꺼에요 행복한 사람이 되어'주세요~

제~ 발~ 요,~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럽 싸이트  (0) 2005.10.08
다니님  (0) 2005.08.17
태그소스 고쳐보기.  (0) 2005.07.29
blog가기....  (0) 2005.06.20
의정부 예술의 전당  (0) 2005.04.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