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강변연가~ 본문
< 강변 연가 >
그대 나를 멀리 떠나 가신대도 그대 못잊어~
가슴속에~ 남아있는 미련 때문에 내가우는데
사랑한다 말을해야 행복하다고 느끼시나~요~
말못하는~ 내마음은 이슬비처럼 눈물 흘려요
내마음속 깊은 그곳에 안타까~운~ 사랑만 있네~~~~
그대나를~ 사랑했다 생각한다면 아무 말없이
나의 눈에~ 젖어있는 이눈물을 닦아 주세요.
이별은 만남보다 참 쉬운건가~봐 차갑기만 한 사람~~~
내 맘 다 가져간걸 왜 알지못~하~나 보고싶은 그 사람~~~
< 사랑 했나봐 > 윤도현
사랑했나봐 잊을 수 없나봐
자꾸 생각나~ 견딜 수 가 없어~
후회 하나봐 널 기다리나봐
또 나도 몰래 가슴 셀레어와 저기 널 닮은 뒷~모습에
기억은 계절따라 흧어져 가~겠~~지 차갑기만 한 사람~~~~~
빈 가슴 애태우면 난 기다리겠~지 어설픈 내 사랑은~~
못되게 눈 돌리며 외면~한 니 모습 모른 척 할래~~~`
한번쯤은 날 뒤 돌아 보~며 아파했다 믿~을래~~~~~~~
바보인가봐 한마디~ 못하는 잘 지내냐~는 그 쉬운 인~사~도 ~~~
행복한가봐 여전한 미소는~ 자꾸만 날 작아지게 만들어~
멀어지는 니 모~습처럼 언젠가 다른 사람 만나게 되~겠~지
널 닮은 미소짓는~~~
하지만 그 사람은 니가 아니라~서
왠지 슬플 것 같아 ~~~
잊을수 없는 사람~~~
우~~~~
< 까만 안경 > 이루
까만 안경을 써요~ 아주 까만 밤인데 말이죠~
앞이 보이지 않아도 괜찮아요 나는 울고 싶을'~ 뿐이~죠,~
한 여자가 떠나요,~ 너무나 사랑 했었죠'~
그래요 내 여자~에요 내 가슴 속에서 울고~ 있는 여'~자~
사랑해요 나도 울고 있'어요~ 난~ 보고 싶어서 만나고 싶어서 차라리 죽고만 싶어'요~
미안해요 잘 해~주지 못~한 나 ~지만 이별 까지도 사랑 할꺼에요 행복한 사람이 되어'주세요~
제~발~요~~
한 여자가 떠나요,~ 너무나 사랑 했었죠'~
그래요 내 여자에요 내 가슴 속에서 울고~ 있는~ 여'~자~
사랑해요 나도 울고 있어요~ 난~ 보고 싶어서 만나고 싶어서 차라리 죽고만 싶어요~
미안해요 잘 해~주지 못~한 나 ~지만 이별 까지도 사랑 할꺼에요 행복한 사람이 되어'주세요~
사랑해요 나도 울고 있어요' 난~보고 싶어서 만나고 싶어서 차라리 죽고만 싶어요~
미안해요 잘 해~주지 못~한 나 ~지만 이별 까지도 사랑 할꺼에요 행복한 사람이 되어'주세요~
제~ 발~ 요,~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유럽 싸이트 (0) | 2005.10.08 |
|---|---|
| 다니님 (0) | 2005.08.17 |
| 태그소스 고쳐보기. (0) | 2005.07.29 |
| blog가기.... (0) | 2005.06.20 |
| 의정부 예술의 전당 (0) | 2005.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