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의정부 예술의 전당 본문

그밖에

의정부 예술의 전당

수화엄니 2005. 4. 27. 16:30

회룡골 자락에 펼쳐진 예술의 전당이

봄기운을 받은 초록빛 배경과 어울려서

참으로 좋은곳에 자릴 잡았다 싶다.....

 

전당내에 레스토랑도~~~~~

나중에 식사라도 함 해봐야지.....^^*

예술의 전당 049.jpg
0.0MB
예술의 전당 039.jpg
0.0MB
예술의 전당 050.jpg
0.0MB
예술의 전당 051.jpg
0.0MB
예술의 전당 053.jpg
0.0MB
예술의 전당 054.jpg
0.0MB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그소스 고쳐보기.  (0) 2005.07.29
blog가기....  (0) 2005.06.20
천상병 예술제.  (0) 2005.04.27
이외수 특별 초대전.  (0) 2005.04.27
천상병과 이외수의 만남  (0) 2005.04.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