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의정부 예술의 전당 본문






회룡골 자락에 펼쳐진 예술의 전당이
봄기운을 받은 초록빛 배경과 어울려서
참으로 좋은곳에 자릴 잡았다 싶다.....
전당내에 레스토랑도~~~~~
나중에 식사라도 함 해봐야지.....^^*
예술의 전당 049.jpg
0.0MB
예술의 전당 039.jpg
0.0MB
예술의 전당 050.jpg
0.0MB
예술의 전당 051.jpg
0.0MB
예술의 전당 053.jpg
0.0MB
예술의 전당 054.jpg
0.0MB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태그소스 고쳐보기. (0) | 2005.07.29 |
|---|---|
| blog가기.... (0) | 2005.06.20 |
| 천상병 예술제. (0) | 2005.04.27 |
| 이외수 특별 초대전. (0) | 2005.04.27 |
| 천상병과 이외수의 만남 (0) | 2005.04.2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