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애써서 써놓은글 날려 버렸을때... 본문

그밖에

애써서 써놓은글 날려 버렸을때...

수화엄니 2005. 10. 16. 01:42
1] 페이지 이동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로그인을 다시 하라는 창이 뜨지요
   로그인 하시기전에 클릭해 보세요
   페이지 이동하는 방법으로 글을 다시
   찾은 것입니다
  
2] ctrl+z 키를 동시에 누릅니다
   글이 다시 나타납니다
   이때도 로그인 하시기 전에 마우스로
   나타난 글을 드래그 하신 후 복사 해
   두세요
   그리고
   로그인 하신 후 원하는 게시판에다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3] 글이 사라지면 화면이 어떻게 보이세요
   물론  하얀 바탕만 보이겠지요
   글이 사라지고 없으니까,,,,,,,,
   그럼
   그 하얀 바탕에 마우스 대시고 오른쪽
   버튼 클릭하세요
   창이 하나 뜨지요
   맨 위칸을 보시면 실행 취소라고 있어요
   클릭해 보세요
   글이 나타납니다

4] 연습해 보세요
   글을 작성하신 후 다시 지워 보세요
   그리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신 후  실행 취소
   선택해 보세요
   글이 다시 보입니다

5] 글이 사라지면
   그냥 아무거나 만지지 마세요
   위와 같은 방법 잘 숙지해 두시고
   활용해 주세요 그리고 항상 글은 메모장 열어서 쓰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복사해서 컴 책상벽에 붙여놓고 쓰셔도 좋은데요~ㅎㅎ수화엄니~임
   준비 하시느라고 고생 하시네요~~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계천 지도.  (0) 2005.10.22
사진이 배꼽으로 보일때 해결책  (0) 2005.10.19
유럽 싸이트  (0) 2005.10.08
다니님  (0) 2005.08.17
강변연가~  (0) 2005.08.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