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애써서 써놓은글 날려 버렸을때... 본문
1] 페이지 이동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로그인을 다시 하라는 창이 뜨지요
로그인 하시기전에 클릭해 보세요
페이지 이동하는 방법으로 글을 다시
찾은 것입니다
2] ctrl+z 키를 동시에 누릅니다
글이 다시 나타납니다
이때도 로그인 하시기 전에 마우스로
나타난 글을 드래그 하신 후 복사 해
두세요
그리고
로그인 하신 후 원하는 게시판에다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3] 글이 사라지면 화면이 어떻게 보이세요
물론 하얀 바탕만 보이겠지요
글이 사라지고 없으니까,,,,,,,,
그럼
그 하얀 바탕에 마우스 대시고 오른쪽
버튼 클릭하세요
창이 하나 뜨지요
맨 위칸을 보시면 실행 취소라고 있어요
클릭해 보세요
글이 나타납니다
4] 연습해 보세요
글을 작성하신 후 다시 지워 보세요
그리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신 후 실행 취소
선택해 보세요
글이 다시 보입니다
5] 글이 사라지면
그냥 아무거나 만지지 마세요
위와 같은 방법 잘 숙지해 두시고
활용해 주세요 그리고 항상 글은 메모장 열어서 쓰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복사해서 컴 책상벽에 붙여놓고 쓰셔도 좋은데요~ㅎㅎ수화엄니~임
준비 하시느라고 고생 하시네요~~
로그인을 다시 하라는 창이 뜨지요
로그인 하시기전에 클릭해 보세요
페이지 이동하는 방법으로 글을 다시
찾은 것입니다
2] ctrl+z 키를 동시에 누릅니다
글이 다시 나타납니다
이때도 로그인 하시기 전에 마우스로
나타난 글을 드래그 하신 후 복사 해
두세요
그리고
로그인 하신 후 원하는 게시판에다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3] 글이 사라지면 화면이 어떻게 보이세요
물론 하얀 바탕만 보이겠지요
글이 사라지고 없으니까,,,,,,,,
그럼
그 하얀 바탕에 마우스 대시고 오른쪽
버튼 클릭하세요
창이 하나 뜨지요
맨 위칸을 보시면 실행 취소라고 있어요
클릭해 보세요
글이 나타납니다
4] 연습해 보세요
글을 작성하신 후 다시 지워 보세요
그리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신 후 실행 취소
선택해 보세요
글이 다시 보입니다
5] 글이 사라지면
그냥 아무거나 만지지 마세요
위와 같은 방법 잘 숙지해 두시고
활용해 주세요 그리고 항상 글은 메모장 열어서 쓰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복사해서 컴 책상벽에 붙여놓고 쓰셔도 좋은데요~ㅎㅎ수화엄니~임
준비 하시느라고 고생 하시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