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지금 등뒤에선.....ㅎㅎㅎ 본문

그밖에

지금 등뒤에선.....ㅎㅎㅎ

수화엄니 2006. 7. 5. 23:20










 

 

지금 등뒤에선 " 왕의 남자 "

DVD 로 빌려와 보고 있다요.....ㅎㅎㅎ

 

노원 롯데 씨네마에서 봤던 기억이 나는데

남편이 자기도 보고 싶다나?

팦콘은 아니더라도 짱구랑 새우깡이랑 들이 밀어놓곤

극장 기분내고 보라했다.....^^*

 

 

왕의남자 113_115210915393.jpg
0.01MB
왕의남자 115_1152109153281.jpg
0.01MB
왕의남자 114_1152109153437.jpg
0.01MB
왕의남자 116_1152109153609.jpg
0.02MB
왕의남자 124_1152109153796.jpg
0.01MB
왕의남자 119_1152109154171.jpg
0.01MB
왕의남자 121_1152109154343.jpg
0.02MB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순아!  (0) 2006.07.11
십전대보탕.  (0) 2006.07.07
왕의 남자  (0) 2006.07.05
하이디 하우스 벙개  (0) 2006.07.04
아침가리골  (0) 2006.07.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