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지금 등뒤에선.....ㅎㅎㅎ 본문
![]()
![]()
![]()
![]()
![]()
![]()
![]()
지금 등뒤에선 " 왕의 남자 "
DVD 로 빌려와 보고 있다요.....ㅎㅎㅎ
노원 롯데 씨네마에서 봤던 기억이 나는데
남편이 자기도 보고 싶다나?
팦콘은 아니더라도 짱구랑 새우깡이랑 들이 밀어놓곤
극장 기분내고 보라했다.....^^*
왕의남자 113_115210915393.jpg
0.01MB
왕의남자 115_1152109153281.jpg
0.01MB
왕의남자 114_1152109153437.jpg
0.01MB
왕의남자 116_1152109153609.jpg
0.02MB
왕의남자 124_1152109153796.jpg
0.01MB
왕의남자 119_1152109154171.jpg
0.01MB
왕의남자 121_1152109154343.jpg
0.02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