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스크랩] 인사 본문

그밖에

[스크랩] 인사

수화엄니 2006. 3. 18. 18:01
헤어질 때
さようなら.(사요오나라 / 안녕히 가세요,∼계세요)
おやすみなさい.(오야쑤미나사이 / 안녕히 주무세요)
では,また.(데와 마따 /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오랜만에 만났을 때
お久しぶりですね.(오히사시부리데쑤네 / 오랜만이군요)
しばらくですね.(시바라꾸데쑤네 / 오랜만입니다)

안부인사
おげんきですか.(오겡끼데쑤까 / 건강하십니까?)
はい,おかげさまで.(하이 오까게사마데 / 덕분에 잘 있습니다)
この頃いかがですか.(고노고로이까가데쑤까 / 요즘 어떻게 지내십니까?)

처음 만났을 때
始めまして.(하지메마시떼 / 처음 뵙겠습니다)
私は金と申します.(와다시와 김또모오시마쑤 / 저는 김이라고 합니다)
どうぞよろしくおねがいします.(도오죠 요로시꾸 오네가이시마쑤 / 잘 부탁합니다)
こちらこそ.(고찌라꼬소 / 저야말로)


♣ 음악: 大きな古時計/ 히라이 켄



출처 : 인사
글쓴이 : 숲속의환희 원글보기
메모 :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림 시네마  (0) 2006.04.13
수락산 등반 3/26  (0) 2006.03.28
[스크랩] 가따가나 배워서 남주나요  (0) 2006.03.18
[스크랩] 꼭지점 댄스 따라하기  (0) 2006.03.12
언니~~  (0) 2006.03.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