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사랑은... 본문

그밖에

사랑은...

수화엄니 2006. 7. 1. 11:22

 

사랑은 그리 요란하지도 뻑쩍지근하지도 않은

은근과 끈기라 여겨집니다.

 

아주 조용한 음미의 사랑이여~

내가 아는 사랑입니다....^^*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침가리골  (0) 2006.07.03
신김치 두부쌈  (0) 2006.07.01
마포할머니빈대떡  (0) 2006.06.29
일본여행시에...  (0) 2006.06.28
ktx 한달전에 사면 20%싸게 구입  (0) 2006.06.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