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공고 본문
화목토 아콰로빅 회식 안내입니다.
일시: 12월 15일 (1시 30분)
장소: 오리장터 (민락 본동)
회비: 1 만원 (2차 노래방까지)
*** 2005년 송년회와 더불어 신입 회원 여러분들과
인사도 나누는 자리가 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선 많은 참여 있으시기 바랍니다.
시작-보조프로그램-워드패드-파일-인쇄-기본설정-페이지설정-가로....
3월달 아쿠아로빅 회식을 알립니다.
새로운 회원들과의 대면도 하시고
회식 장소를 이용하여 아쿠아로빅에 관한
궁금증도 해소하시는 시간입니다.
많은 참석 바랍니다.
시간: 2006.3.23일( 목요일 )
장소: 민락동 음식점
회비: 1만원( 2차 노래방까지)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동서야 고마워!~~~^^* (0) | 2006.01.30 |
|---|---|
| 난 요것으루다 왠수갑아야제...ㅋㅋㅋ (0) | 2006.01.13 |
| 아콰로빅에 관한 (0) | 2005.11.22 |
| 공연 (0) | 2005.11.19 |
| 바콘 스크랩트 없애는 방법! (0) | 2005.11.1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