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공고 본문

그밖에

공고

수화엄니 2005. 12. 8. 23:53

화목토 아콰로빅 회식 안내입니다.

 

일시: 12월 15일 (1시 30분)

장소: 오리장터 (민락 본동)

회비: 1 만원 (2차 노래방까지)

 

*** 2005년 송년회와 더불어 신입 회원 여러분들과
     인사도 나누는 자리가 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선 많은 참여 있으시기 바랍니다.

 

시작-보조프로그램-워드패드-파일-인쇄-기본설정-페이지설정-가로....

 

 

 

 

3월달 아쿠아로빅 회식을 알립니다.

 

새로운 회원들과의 대면도 하시고
회식 장소를 이용하여 아쿠아로빅에 관한
궁금증도 해소하시는 시간입니다.
많은 참석 바랍니다.

 

시간: 2006.3.23일( 목요일 )
장소: 민락동 음식점
회비: 1만원( 2차 노래방까지)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서야 고마워!~~~^^*  (0) 2006.01.30
난 요것으루다 왠수갑아야제...ㅋㅋㅋ  (0) 2006.01.13
아콰로빅에 관한  (0) 2005.11.22
공연  (0) 2005.11.19
바콘 스크랩트 없애는 방법!  (0) 2005.11.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