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난 요것으루다 왠수갑아야제...ㅋㅋㅋ 본문
![]()
★..개하고는 달리기를 절대로 하지마세요★![]()
![]()
![]()
![]()
![]()
★..개한테 이기면 < 개보다 더한놈..★![]()
★..개한테 지면은 > 개보다 못한놈..★![]()
★..개한테 비기면 = 개같은 넘된다..★![]()
![]()
![]()
![]()
![]()

★.★..하지마라. 절대로!..★.★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이뮤페에서 음악 퍼오는 방법 (0) | 2006.02.07 |
|---|---|
| 동서야 고마워!~~~^^* (0) | 2006.01.30 |
| 공고 (0) | 2005.12.08 |
| 아콰로빅에 관한 (0) | 2005.11.22 |
| 공연 (0) | 2005.11.1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