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난 요것으루다 왠수갑아야제...ㅋㅋㅋ 본문

그밖에

난 요것으루다 왠수갑아야제...ㅋㅋㅋ

수화엄니 2006. 1. 13. 08:07
 




★..개하고는 달리기를 절대로 하지마세요★







★..개한테 이기면 < 개보다 더한놈..★



★..개한테 지면은 > 개보다 못한놈..★



★..개한테 비기면 = 개같은 넘된다..★









★.★..하지마라. 절대로!..★.★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뮤페에서 음악 퍼오는 방법  (0) 2006.02.07
동서야 고마워!~~~^^*  (0) 2006.01.30
공고  (0) 2005.12.08
아콰로빅에 관한  (0) 2005.11.22
공연  (0) 2005.11.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