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파인님이 황산을 가자하네요. 본문
![]()
실은 혼자 살그머니 가려고 했느디
우리 드수아 아줌씨들이 번개처럼 스치고 지나가더라고요
순간 황산 벙개가 생각났시유~ㅎㅎㅎ
좋은것만 봐도 사진찍어 올리는 우리 드수아님들이라
실속여행을 보니 생각났다 아님니까...?
실은 파인 가는데 함께 갈사람 있나 해서유~
출발일은 6월28일 17:40
도착일은 7월1일 16:10
항공편은 중국민항기
요금은 <3박4일의 항공료,비자비,유류할증료,팁,케이블카,숙식일체 비용>379,000원
더이상 아무런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걸 확인했시유~
그란디
자기 용돈은 스스로 해결하시라요.ㅋㅋㅋ
그라믄 빨랑들 손들어 봐유~
마이산탑사 060_115019300893.jpg
0.04MB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속초여행.. (0) | 2006.06.13 |
|---|---|
| 푸른바다님의 태국 베낭 여행기 (0) | 2006.06.11 |
| 금대봉 야생화를 보러.... (0) | 2006.06.05 |
| 인연(이선희) (0) | 2006.06.02 |
| 빛나는 하루 (0) | 2006.05.2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