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파인님이 황산을 가자하네요. 본문

그밖에

파인님이 황산을 가자하네요.

수화엄니 2006. 6. 11. 14:10

 

 

 

실은 혼자 살그머니 가려고 했느디

우리 드수아 아줌씨들이 번개처럼 스치고 지나가더라고요

순간 황산 벙개가 생각났시유~ㅎㅎㅎ

좋은것만 봐도 사진찍어 올리는 우리 드수아님들이라

실속여행을 보니 생각났다 아님니까...?

 

실은 파인 가는데 함께  갈사람 있나 해서유~

출발일은    6월28일 17:40

도착일은    7월1일 16:10

항공편은    중국민항기

요금은      <3박4일의  항공료,비자비,유류할증료,팁,케이블카,숙식일체 비용>379,000원

더이상 아무런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걸 확인했시유~

그란디

자기 용돈은 스스로 해결하시라요.ㅋㅋㅋ

그라믄 빨랑들 손들어 봐유~

 


마이산탑사 060_115019300893.jpg
0.04MB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여행..  (0) 2006.06.13
푸른바다님의 태국 베낭 여행기  (0) 2006.06.11
금대봉 야생화를 보러....  (0) 2006.06.05
인연(이선희)  (0) 2006.06.02
빛나는 하루  (0) 2006.05.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