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응원 준비 됐나요? 본문

그밖에

응원 준비 됐나요?

수화엄니 2006. 6. 13. 21:44





 

응원 준비 됐나요?

우리집 응원 준비는 요 정도입니다요....ㅎㅎㅎ

 

각각의 회사별 맥주와 소주와 통닭 안주가 있고

보다가 힘들면 박카스도 먹어주고

유니폼과 머리위로 흔들어댈 수건 비스므리한것도 있네요.

머리를 동여맬  싸개도 있으니 그런데로 갖춰진셈 입니다.

 

딸눔은 광화문으로 뛰쳐 나가고

아들과 아비와 전 거실에서 태극전사의 12번째 선수로?....ㅎㅎㅎ

 

어쨌꺼나 이겨야 할텐데.

그래야 홈그라운드에서 4강에 들었던건 실력이라고 우길텐뎅!

 

좌우지당간에 힘써 볼랍니다. 목청껏 이여...

대한민국! 짜자작 짝짝!~~`

우甬構??짜자작 짝짝!~~"

승리하리라 짜자작 짝짝!~~"

 

 

 

대한민국 012_1150202666750.jpg
0.03MB
대한민국 013_1150202666828.jpg
0.03MB
대한민국 006_1150202666875.jpg
0.03MB
대한민국 007_1150202666953.jpg
0.03MB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핸드백...  (0) 2006.06.17
춘천벙개에....  (0) 2006.06.15
속초여행..  (0) 2006.06.13
푸른바다님의 태국 베낭 여행기  (0) 2006.06.11
파인님이 황산을 가자하네요.  (0) 2006.06.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