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춘천벙개에.... 본문
수님.세계님.로사3님.마릴린 먼로님
유닉영님.신청자님.파인님.수화엄니.부활님.헬렌님.
벌써 해가 넘어가고 많은 날들이 지나 희미해져 버린 춘천 벙개에서
로사3 님을 처음 만나고선 가끔 전화와 문자로 안부를 물으며 지냈습니다.
인사동에서 나들이도 함께한 시간도 기억 나구요!...ㅎ
원주 먼곳이라 생각하면 먼곳일테지만
춘천이나 원주나 그리 별반 차이는 없다고 봅니다.
그리하여 로사님이 울들을 초대를 하셨는데
그때의 그 기억이 참으로 좋으셨다고 합니다.
남원주 별장으로 둥지를 옮기시고
멋진 전원생활을 체험하게 해주신다하니
어찌 거절을 하겠습니까요!....^^*
몇번이고 함 놀러 오라는 말에 그러마라고 하고선
엊그제 다시 전화로 불러 주심에 마음이 동하여
그때의 멤버들께 메일 전합니다.
가실 의향 있으신 분들은 한차로 모실 예정이오니
빨리 연락 주시면 추진하겠습니다.
빠른 답 바랍니다....^^*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갑작스런 원주 여행길! (0) | 2006.06.22 |
|---|---|
| 핸드백... (0) | 2006.06.17 |
| 응원 준비 됐나요? (0) | 2006.06.13 |
| 속초여행.. (0) | 2006.06.13 |
| 푸른바다님의 태국 베낭 여행기 (0) | 2006.06.1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