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로사님이 보낸 메일엔.... 본문
![]()
[모처럼 갈비뼈 사이로 흠뻑 집어넣은
사람내음새.
코드가 맞음에 유쾌하고
통쾌하기도 하고
감성의 살아있음조차 확인하는 시간이 되고
그래서 즐겁고
더불어 행복하고
덕분에 살맛나는 나날입니다.
행복하시고
9월쯤 일본자유떠돌이여행 함 구상해 보자구요
김도 팔고
온천도 하고
비싸빠진 일본우동도 먹고...]
이처럼 로사님은 글빨이 쎄다!
그래서 좋아하는 사람이 많고ㅡ
통하는 사람들이 모여
큰일 한번 치뤄 냅시다요.
좋습니다....^^*
원주 로사님 076_1151228884511.jpg
0.03MB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ktx 한달전에 사면 20%싸게 구입 (0) | 2006.06.27 |
|---|---|
| 홍천 대명 콘도 감자축제 (0) | 2006.06.25 |
| 갑작스런 원주 여행길! (0) | 2006.06.22 |
| 핸드백... (0) | 2006.06.17 |
| 춘천벙개에.... (0) | 2006.06.1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