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로사님이 보낸 메일엔.... 본문

그밖에

로사님이 보낸 메일엔....

수화엄니 2006. 6. 23. 21:53

 

 

[모처럼 갈비뼈 사이로 흠뻑 집어넣은


사람내음새.


코드가 맞음에 유쾌하고


통쾌하기도 하고


감성의 살아있음조차 확인하는 시간이 되고


그래서 즐겁고


더불어 행복하고


덕분에 살맛나는 나날입니다.


행복하시고


9월쯤 일본자유떠돌이여행 함 구상해 보자구요


김도 팔고


온천도 하고


비싸빠진 일본우동도 먹고...]

 

 

이처럼 로사님은 글빨이 쎄다!

그래서 좋아하는 사람이 많고ㅡ

 

통하는 사람들이 모여

큰일 한번 치뤄 냅시다요.

좋습니다....^^*




원주 로사님 076_1151228884511.jpg
0.03MB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x 한달전에 사면 20%싸게 구입  (0) 2006.06.27
홍천 대명 콘도 감자축제  (0) 2006.06.25
갑작스런 원주 여행길!  (0) 2006.06.22
핸드백...  (0) 2006.06.17
춘천벙개에....  (0) 2006.06.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