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홍천 대명 콘도 감자축제 본문
![]()
2006년 6월 25일
홍천 대명콘도 감자 축제 참석!
명자네 콘도 축제에 초대되어
딸과 둘이서 묘한 동행을 하게 된날.....
내 친구와 딸과 셋이서 말이다.
어찌됐건 초록길에 눈이 시려
살짝 엑셀레이터를 밟고선 고갯길을 구비구비 돌아쳐
청평-설악-모곡-홍천 비발디에 도착한다.
주중에만 다녀본 홍천 콘도엔
사람들이 무척 꼬여있다...ㅎㅎㅎ
친구 명자는 그 더운날임에도 불구하고
내차를 주차할 주차선까지 맡아놓고 기다리고ㅡ
이렇게 만난 우리 셋!
![]()
서늘한 산속에서의 대화와 산책을 시작으로
저녁엔 메밀 콩국수를 끓이고 과일과 버터 케익으로
디저트까지 챙겨 먹고는 제 이의 수다와 잠자리로...ㅎㅎㅎ
다음날 감자 축제장으로 향하곤
감자 캐기에 열중한 나머지 살은 꺼멓게 끄슬리고
감자구이에 감자 부침에 삶은감자까지 먹고는
캔 감자 확실히 챙겨들고 집으로 향한다.
돌아오는 길에 잘 아는 중미산 막국수집에 들려
남편 친구부부와 잠간의 만남을 갖고
명자에게 막국수 대접을 했다.
일박 이일의 짧은 일정 이었지만
감자캐는 체험도 해보고
청정의 홍천을 들입다 마시고 내뿜고를 연신~~~^^*
돌아오는 양평의 귀환길은 아비규환이었다면 믿을까?
내 이래서 주말엔 놀러 안간다!...에이쒸!
![]()
대명콘도 026_1151241457218.jpg
0.02MB
대명콘도 022_1151241457296.jpg
0.02MB
대명콘도 024_1151241457343.jpg
0.02MB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일본여행시에... (0) | 2006.06.28 |
|---|---|
| ktx 한달전에 사면 20%싸게 구입 (0) | 2006.06.27 |
| 로사님이 보낸 메일엔.... (0) | 2006.06.23 |
| 갑작스런 원주 여행길! (0) | 2006.06.22 |
| 핸드백... (0) | 2006.06.1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