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니더 뮌스터 수도원. 본문

그밖에

니더 뮌스터 수도원.

수화엄니 2006. 7. 18. 16:31

 


 

 


 


 

오틸리아 성인이 세웠다던

"  니더뮌스턴 "   수도원 사진을

이태리의 사과파이님이 직접 찍어 온 사진중에 있어서

보내 주었답니다.

 

사과파이님 고마워요!.....^^*

 

뒤늦게 제 본명인 오틸리아 성인을 알고 싶어서

인터넷을 뒤적이다가

눈을 치료해주는 성인이었다는데......

 

 

오띨리아_1153207819546.jpg
0.04MB
오띨리아3_1153207820218.jpg
0.04MB
오띨리아2_1153207820781.jpg
0.05MB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0) 2006.08.01
왼갖 잡새가.....ㅎㅎㅎ  (0) 2006.07.18
오틸리아 ( Othilia )  (0) 2006.07.15
하이디 벙개  (0) 2006.07.12
영순아!  (0) 2006.07.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