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니더 뮌스터 수도원. 본문
![]()
![]()
![]()
오틸리아 성인이 세웠다던
" 니더뮌스턴 " 수도원 사진을
이태리의 사과파이님이 직접 찍어 온 사진중에 있어서
보내 주었답니다.
사과파이님 고마워요!.....^^*
뒤늦게 제 본명인 오틸리아 성인을 알고 싶어서
인터넷을 뒤적이다가
눈을 치료해주는 성인이었다는데......
오띨리아_1153207819546.jpg
0.04MB
오띨리아3_1153207820218.jpg
0.04MB
오띨리아2_1153207820781.jpg
0.05MB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맛집! (0) | 2006.08.01 |
|---|---|
| 왼갖 잡새가.....ㅎㅎㅎ (0) | 2006.07.18 |
| 오틸리아 ( Othilia ) (0) | 2006.07.15 |
| 하이디 벙개 (0) | 2006.07.12 |
| 영순아! (0) | 2006.07.1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