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잘지내니? 본문

그밖에

잘지내니?

수화엄니 2007. 2. 23. 03:19

 

진옥아 나야'

한국까지 가서 친구들 얼굴도 못보고 돌아온 것이 못내 아쉽다.

자주 사진을 올려주면 가끔 엿볼께..

이순희씨는 여전한것 같네

다른 얼굴들은 익숙하지가 않지만...

모두들 그리운 얼굴들이네..

참 영숙이가 한국에 와있다고 했는데

연락처가 잘안되네..

꼭 좀 통화를 하고 싶은데

이번에 우리 선교단체에서 하는 훈련 스쿨이 있는데

전도여행을 중국으로 갈까 하거던?

그래서 영숙이랑 좀 컨텍을 하고 싶은데

진옥아 혹 알면 이곳에다 올려줘라...

진옥아 니네 남편께서도 안녕하시냐?

세월이 많이 흘렀다.,

난 너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고 전해줘..

우리 둘째 승서가 올해 결혼하게 될것같애

가까우면 우리 친구들이 와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다..

우리 아이들이 너무 잘 커줘서 난 늘 감사한다...

너무 길게 쓰면 안되나?  연락줘라 빠이...캐나다에서 옥순이가...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집 푸른잎들...  (0) 2007.03.16
심천 (3)  (0) 2007.03.14
남싸롱~ 티셔츠  (0) 2007.02.22
기다림의 노란손수건과 커피집  (0) 2007.02.19
헬스장서 죽을뻔했슈~  (0) 2007.02.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