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꽃들아! 시들지 말지...ㅎ 본문

그밖에

꽃들아! 시들지 말지...ㅎ

수화엄니 2007. 3. 16. 08:13

 

 


 


 



 

어제 집으로 놀러온 친구들이

베란다에 환하게 핀 철쭉꽃을 보고 탄성을 지른다.

 

온 낮동안을 수다를 떨고 저녁에 다시 들여다본 철쭉이

오메!~ 이게 웬일?

꽃들이 축 처져 땅에 떨어지기 일보직전이네...

 

얼른 물을 흩뿌려 주고 시간이 지나 상태를 보니

싱싱한 꽃으로 다시 방긋 거리고 있다.

 

꽃들아!

영원히 피란 이야긴 안할테다.

몇일만 더 있어주면 안되겠니?...ㅎㅎㅎ

 

또 물주러 가야징!...ㅋ

 

 

우리집화원 007_1174001532312.jpg
0.03MB
우리집화원 003_1174001532843.jpg
0.07MB
우리집화원 004_1174001533406.jpg
0.06MB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천에서 가족들에게 보낸 편지...ㅎ  (0) 2007.03.23
내 친구들은 알겠지?  (0) 2007.03.16
울집 푸른잎들...  (0) 2007.03.16
심천 (3)  (0) 2007.03.14
잘지내니?  (0) 2007.02.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