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꽃들아! 시들지 말지...ㅎ 본문
![]()
![]()
![]()
어제 집으로 놀러온 친구들이
베란다에 환하게 핀 철쭉꽃을 보고 탄성을 지른다.
온 낮동안을 수다를 떨고 저녁에 다시 들여다본 철쭉이
오메!~ 이게 웬일?
꽃들이 축 처져 땅에 떨어지기 일보직전이네...
얼른 물을 흩뿌려 주고 시간이 지나 상태를 보니
싱싱한 꽃으로 다시 방긋 거리고 있다.
꽃들아!
영원히 피란 이야긴 안할테다.
몇일만 더 있어주면 안되겠니?...ㅎㅎㅎ
또 물주러 가야징!...ㅋ
우리집화원 007_1174001532312.jpg
0.03MB
우리집화원 003_1174001532843.jpg
0.07MB
우리집화원 004_1174001533406.jpg
0.06MB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심천에서 가족들에게 보낸 편지...ㅎ (0) | 2007.03.23 |
|---|---|
| 내 친구들은 알겠지? (0) | 2007.03.16 |
| 울집 푸른잎들... (0) | 2007.03.16 |
| 심천 (3) (0) | 2007.03.14 |
| 잘지내니? (0) | 2007.02.2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