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아이뮤페에서 음악 퍼오는 방법 본문
|
안녕하세요 신비의섬입니다 아이뮤페소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object type="text/x-scriptlet" width="420" height="30" data="http://eumpy.imufe.com/mini_home/play_maillist.asp?musicidlist=음악번호&userid=7364756E6D7A3A353537"></object>
가사창에 마우스를 올리면 맨하단에 번호가 보일겁니다. 그것이 그 음악의 음악번호입니다.
내 삶을 눈물로 채워도 노래가 4008번입니다. 그러면 소스가 <object type="text/x-scriptlet" width="420" height="30" data="http://eumpy.imufe.com/mini_home/play_maillist.asp?musicidlist=4008&userid=7364756E6D7A3A353537"></object> 이렇게 나오겠죠 그러면 이것을 복사해서 게시판에 불혀넣기 한다음 HTML를 체크하고 등록을 하면 음악이 나옵니다. 만일 보이지 않게 하고싶으면 width="420" height="30" 이것을 숫자 "0"으로 하면 됩니다.
천천히 해 보세요 그럼님도 음악을 올릴 수 있읍니다. |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금강 제화 상설매장 (0) | 2006.02.17 |
|---|---|
| 된장 담그기 (0) | 2006.02.17 |
| 동서야 고마워!~~~^^* (0) | 2006.01.30 |
| 난 요것으루다 왠수갑아야제...ㅋㅋㅋ (0) | 2006.01.13 |
| 공고 (0) | 2005.12.0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