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새해에도... 본문
이곳을 찾으신 모든분들께도
지난 1년동안의 좋고 나쁜일들중에서
나쁜일들일랑 다 잊으시고
즐거웠던 일들만 기억하시면서
건강하고 활기찬 2007년도를 맞이 하시길 빕니다...^^*
산행후에 미끄러짐으로 손을 다친걸
2006년의 마지막 액땜으로 생각하면서
이제 12시간 정도를 남겨놓은 2006년의 해넘이!
잘 보내고 싶습니다.
2007년!
이제 다시 세월의 한꺼풀을 덮어 쓴다 생각하니
개인적으론 내년 한해는 참고 자숙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여러분들 모두에게도 목표로하는 것들에 대한
희망과 함께 성취할수있는 힘을 드릴께요!
모두 힘내세요!...화잇팅 !!!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생일 선물로 (0) | 2007.01.16 |
|---|---|
| 안나야~ (0) | 2006.12.31 |
| 난뜰 일년을 돌아보니... (0) | 2006.12.27 |
| present... (0) | 2006.12.24 |
| 그림은 내 눈안에 있고... (0) | 2006.11.1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