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감기 후유증으로... 본문

그밖에

감기 후유증으로...

수화엄니 2007. 2. 1. 12:32

 

왜이리 몸뚱인 아픈건지.

그래도 감기가 한달여만에 끝나 가길래

오랫만에 수영장 아콰로빅을 하러 나섰다.

그런데 감기가 다 나은게 아니넹?...쩝!

 

게다가 수영장 락스 물이 넘 찐했었나보다.

쉬었을땐 괜찮았던 손가락 사이에 짓무름이

다시 시작이 되었으니...

할수없다.

생각한대로 이젠,마지막 방법으로 헬스장으로 가얄밖에

넘들은 괜찮기만 하더만...에잉!

 

꼬박 2년을 넘게 했던 아쿠아로빅!

내 신체 나이나 조건으로 보아 딱 안성맞춤인 운동이었었는데

하는수없이 접어야한다는 생각에 우울해지네.

 

모름지기 몸땡이의 건강이 최고란 생각이

새삼스럽게 든다.

몸이 건강해줘야 정신이 건강한것이라!~

감기 후유증에 많이도 시달리는 요즈음

아~우울하넹...ㅎ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다림의 노란손수건과 커피집  (0) 2007.02.19
헬스장서 죽을뻔했슈~  (0) 2007.02.05
올때가 되었을껄~  (0) 2007.01.30
선물의 의미엔...  (0) 2007.01.25
생일 선물로  (0) 2007.01.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