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엄니의 먹자야 놀자야!

선물의 의미엔... 본문

그밖에

선물의 의미엔...

수화엄니 2007. 1. 25. 08:07




 

내가 생각지도 않았던 사람들에게서의 선물은

내가 내자신에게 주는 의미에

왠지 나의 삶을 뒤돌아 보게한다.

 

살아 오면서 내가 진실되게 대했던 사람들이나

생소한곳에서의 첫 대면인 사람들이나

그들 모두가 머릿속에 장전 되어있지만은 아닐텐데

그중에서도 기억에 남는 사람들...

 

내 일가친척과 가족들을 배제한

인연이란 끄나풀과 졸지에 얽메인 그런 관계들까지도

내겐 소중한 인연으로 어느샌가 자리 매김하고 들어앉아 있으니...

 

예전에 되먹지 않은 나만의 잣대로 선을 그려 놓았었던

관계들의 정립을 이제 다시 그어야 할판이다.

그래....

나이먹어 날 기억해주고 챙겨주는 고마운 마음들에게

내 다시 돌려주는 마음으로 나와 관계된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줘야지.

 

 

 

 

선물책 012_116968000815.jpg
0.02MB
선물 025_1169680008359.jpg
0.02MB
선물 038_1169680008687.jpg
0.02MB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기 후유증으로...  (0) 2007.02.01
올때가 되었을껄~  (0) 2007.01.30
생일 선물로  (0) 2007.01.16
안나야~  (0) 2006.12.31
새해에도...  (0) 2006.12.31
Comments